고객만족도 조사 - 본 설문조사는 부산신용보증재단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보증서 발급과정에서 겪었던 재단의 업무처리에 대해 의견 및 개선사항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수한 의견은 적극 반영토록 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 작성해 주신 설문내용은 재단 모니터링 및 통계작성을 위해 활용되며, 비밀이 보장됩니다.
     또한 어떠한 불이익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귀사의 사업장은?
2. 귀하는 재단을 어떻게 알게 되었습니까?
3. 재단방문시 귀하가 이용한 교통수단은 무었입니까?
4. 귀하께서는 재단에서 어떤 종류의 업무를 보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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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단 방문시 첫 느낌은 어떠하였습니까?
6. 업무처리시 직원들은 친절하였습니까?
6-1. 불친절하다고 작성하신경우 그 이유를 작성해 주십시요?
7. 담당자가 업무를 공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7-1. 불공정하다고 작성하신 경우 그 이유를 작성해 주십시요?
8. 업무처리시간에 대한 귀하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8-1. 불만이라고 작성하신 경우 그 이유를 작성해 주십시요?
9. 재단방문시 대기하시는 동안 희망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10. 신용보증 이용시 가장 큰 애로사항은 무엇이었습니까?
11. 업무처리시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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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문에 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