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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2021년 온라인마케팅활성화 지원사업] 제1차 스마트오더 비용지원 사업 모집 공고


2021년 제1차 스마트오더 보급
시범지원 사업 모집공고


  부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희망센터에서는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사업인 『2021년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소비자간 비대면 주문방식(스마트오더) 수요증가 및 인건비 절감통한 매출증대 필요성 증가에 부응하기 위하여 “제1차 스마트오더 보급 시범지원”사업을 실시코자 합니다. 2021년 스마트오더 이용을 위해 소요된 비용을 업체당 최대 20만원까지 직접 지원하오니 부산시 소상공인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 4. 1.
부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1. 사업개요
 가. 사업방향: 스마트오더 이용비용 지원을 통한 비대면 주문시스템 정착 및 보급 지원
 나. 지원규모 : 지원규모 총 330개 업체 중 1차 200개 업체 지원(선착순 마감)

    ■ 스마트오더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형 단말기 전용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상품의 주문ㆍ결제, 수령 등을 할 수 있는 시스템


2. 지원요건
 가. (접수일 기준)사업장이 부산에 소재한 소상공인 ※공동사업자 시 1인 지원
 나. 2021년도에 스마트오더 이용비용 지출한 자
   - 비용지출일 기준(계약일 무관)
   - 카드수수료, 간편결제사 결제수수료 제외(예:○○페이,○○카드외)

 

  ▷지원제외대상
   - 지원제한업종(붙임 1 참조)
   - 프랜차이즈 본점 및 가맹점(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시스템 기준)
   - 동일사업 기 수혜업체(‘20년도 유망업종 선정 8개 업체 포함)
     *‘스마트오더 비용지원사업’생애 1회 수혜 가능
                                
3. 지원내용
 가. 지원 요건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지원(부가세 제외, 선착순 모집)
 ※ 20만원 미만 비용지출시 부가세 제외한 실지출액 지급

 

4. 모집 및 접수
 가. 모집공고 : 2021. 4. 1.(목) ~ 5. 18(화)
 나. 접수기간 : 2021. 5. 10.(월) ~ 5. 18(화) ※선착순 마감시 접수 조기종료 예정
 다. 접수방법 : 접수기간 중 ‘소상공인희망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www.busanhopecenter.or.kr) ※ 오프라인 접수 및 이메일·팩스 접수 불가
 라. 접수확인 : 신청접수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 접수 마감 시 신청자체가 불가능

 

5.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

- 공고문 참조

  


8. 문의처
 ☎ 부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희망센터 교육컨설팅팀(051-860-6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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