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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고(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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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러분이 온라인으로 민원을 제기하는 ‘신문고’입니다.
부산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한 점이나, 부당한 대우에 대해 건의해 주세요.
※ 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신속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사항

  • 본 게시판은 감사준법지원실에서만 열람할 수 있으며, 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신속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재단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입력받고 있습니다.
    빠른 진위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연락처(휴대폰)를 입력해 주시면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연락처 미기재시 사실 확인이 어려워 단순 상담조치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처리현황 확인하기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민원신청에 대한 수정 및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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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흐름도

민원제기→통보/의뢰→답변서 제출→보고→검토처리→답변처리
  1. 고객이 민원담당에게 민원제기
  2. 민원담당이 담당부서에게 통보/의뢰
  3. 담당부서에서 민원담당에게 답변서 제출
  4. 민원담당이 이사장/본부장/감사준법지원실에게 보고
  5. 이사장/본부장/경영지원부장이 민원담당에게 검토처리
  6. 민원담당이 고객에게 답변처리

민원신청busansinbo

  • 접수처 부산신용보증재단 감사준법지원실
  • 연락처 051-860-6661(감사준법지원실장)
  • 팩스 051-816-6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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